Value Creator

블로그 운영 목적을 적는 이유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을 기재해 놓고자 합니다.

그 이유는 첫째로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저 스스로에게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과 자세를 상기시키기 위함입니다. 바다 한 가운데나 사막 한 가운데 있더라도, 북극성이 어디에 있는지 안다면 길을 잃을 염려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을 잊지만 않길 원합니다. 그리고 잠시 잊더라도 다시 목적으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합니다.

그리고 이 블로그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제공하는 컨텐츠의 품질을 평가하는 기준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블로그는 나를 위한 공간이 아니라 다른 모든 누리꾼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다만 이 블로그는 그 누리꾼들이 누릴 수 있고 도움받을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컨텐츠의 통로일 뿐입니다. 그래서 이 블로그의 컨텐츠가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면, 이용하시는 분들의 피드백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 운영 목적

1. 내가 대접받길 원하는 만큼 다른 사람을 대접하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 내가 얻길 원하는 정보는 다른 사람들도 원할 가능성이 높다.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켜준다.

2. 널리 많은 사람을 이롭게하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가하거나 혼란을 가중하는 정보가 아니라, 유익을 주고 복잡한 것을 정리하는 정보를 제공한다.

3. 타인에 대한 사랑과 애정에 기반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 내가 쓴 글을 읽는 사람들을 배려하고, 도움을 주며,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정보를 제공한다.

만약 컨텐츠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원하시는 분들은 각 컨텐츠의 댓글창 또는 lightinglifeck@gmail.com으로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원동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