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Creator

 

오늘은 퇴근하고 마나님이랑 송도 트리플스트릿에 있는 멕시칸 맛집 바네스 타코에 다녀왔습니다.^_^

우리 부부는 멕시코음식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예전에 하와이 갔을 때도 '본토 멕시코 음식'을 먹어보자해서 타코집가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근데 하와이는 미국 아닌가?ㅋㅋㅋ함정)

 

주변에 멕시코 음식 하는 곳이 많지 않아서, 한 번 갔을때 맛있는 곳은 기억해두고 자주 찾아가서 먹곤 한답니다. 저렴하게 맛있는 멕시코 음식 먹을 수 있는 타코벨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가끔 들러서 먹곤 하지요. 오늘 들렀던 바네스 타코도 두번째 방문입니다!

 

메뉴구성

바네스타코는 타코, 부리또, 치미창가, 화이따, 파스타, 샐러드, 퀘사디야, 치플레보울, 엔칠라다 등으로 주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주변 테이블 보니까 화이따를 많이 드시더라구요^_^

우리 부부도 화이따 진짜 좋아하는데, 왠지 오늘은 배터지게 먹고 싶어서 메뉴 세 개를 시키기로 했기 때문에 패스!

그래서 치킨타코, 포크부리또, 사이드메뉴로 까르니타스파타타, 음료로는 사이다를 시켰답니다!

 

 

런치메뉴도 있네요!

점심에 회사 구내식당이 맛없으면 한번 시도해볼만 하네요.ㅋㅋ

특히 치킨 브리또세트 하나 먹으면 저녁 안먹어도 될 듯합니다. 엄청 많네요.

 

 

 

세트메뉴도 구성되어있습니다. 동행하시는 분들이 몇 분인지에 따라서 세트메뉴로 구성하는게 더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바네스 타코 : 멕시코에 온 듯한 이국적 분위기

멕시코에 가보지는 않았는데 왠지 멕시코에 가면 이런 느낌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답니다.^_^

멕시코 정말 가보고 싶은데, 휴가를 한 2주는 써야할거 같은데...

머지 않은 떄에, 더 나이들기 전에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_^

그때에는 진짜 본토 타코와 부리또 맛을 볼 수 있겠지요??

그떄까지 존버입니다.ㅋㅋ

 

 

 

 

 

 

 

 

먹은 음식들

이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그냥 먹었습니다.ㅋㅋㅋ

사진은 마나님 작품입니다.^_^

 

 

포크 부리또(11,000) : 침고입니다...

 

 

사이드 메뉴인 까르니타 스파타타(10,500)

오늘의 베스트 픽은 바로 이 까르니따 스파타타였어요.

멕시코 음식 왠만해선 많이 먹어봤는데 이 음식은 처음이었어요.

우리 둘 다 고수나 피클, 양파맛을 좋아하는데, 감자와 각종 멕시코풍의 소스, 재료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 평소 당질제한을 하는 편인데...오늘은 그냥 흡입했습니다. 집에와서 운동 많이 하기로 다짐하고요...ㅋㅋㅋ

 

 

치킨 따꼬(8,600) : 실합니다...

항상 타코는 신기한게 볼떄는 별로 양이 적은거 같은데 먹으면 배부릅니다..

이유 아시는분?

 

멕시코음식 3대장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멕시코 음식은 정말 맛있어요..

송도에서 수준급의 멕시코 음식 드시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들러보세용^_^

글구 주변에 다른 쇼핑몰도 있어서 함께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