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Creator

저는 중국음식을 참 좋아합니다. 중국 음식 정말 맛있는데, 살이 찌는 음식이 많아서 참는 경우가 많습니다. 날이 많이 쌀쌀해지는 요즘에는 뜨끈하고 얼큰한 짬뽕을 찾게 됩니다. 다이어트 중임에도 불구하고 참지 못하고 중국 음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청라에서 가성비 있는 중국음식점인 착한쭝식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착한쭝식 위치, 기본정보

 

  • 상호명 : 착한쭝식 청라점
  • 위치 : 인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22 에이동 138호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64-1 에이동 138호)
  •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시~저녁 9시 (8시 45분 마지막 주문)
  • 주차 : 엑슬루타워 상가 주차 가능 (무료 1시간 주차권 요청시 증정)

 

착한쭝식 메뉴, 음식

착한쭝식 청라점의 외관입니다. 마침 날씨가 갑작스럽게 차가워져서 앞에서 붕어빵을 판매하고 있네요. 한 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4인석 테이블 3-4개 정도가 놓여 있습니다. 한번에 약 20-25명 정도는 수용 가능해 보였습니다. 

 

이렇게 정문 옆에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짜장면, 우삽겹짬뽕밥, 그리고 미니 탕수육 을 시켰습니다.

 

착한쭝식 청라점 메뉴, 가격, 음식 사진

착한쭝식 청라점의 매뉴입니다. 옛날짜장이 3,900원 입니다. 정말 싼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짜장면 기본적으로 5,000원씩 하는데 말이죠. 그리고 짬뽕 등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두 명이서 2만 원이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우삼겹짬뽕밥의 모습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밥이 한 공기 함께 제공됩니다. 국물은 불맛이 나는 전형적인 짬뽕맛입니다. 그런데 고기의 신선도가 그렇게 좋은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또 고기도 양이 조금은 적은 것 같기도 했고요. 그래도 이 가격에 우삼겹 짬뽕을 먹을 수 있다는 건 좋은 일입니다. 

 

옛날 짜장면 매운 강도 1의 모습입니다. 착한쭝식 청라점의 특징은 옛날 짜장면의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짜장면이 조금은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는 음식이지만, 매운 정도를 조절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신의 한 수 였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맵게 먹으니 느끼함은 하나도 없이 감칠맛 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착한쭝식 청라점은 다른 메뉴보다 이 짜장면이 맛있었던 것 같네요.

 

함께 시킨 탕수육(소)의 모습입니다. 이 녀석이 9,900원 입니다. 솔직히 양이 좀 적은 것 같아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요즘 물가 오른 것을 생각하면 그렇게 적은 양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적절히 메인 메뉴와 함께 나누어 먹기엔 나쁘지 않은 양인 것 같습니다.

 

우삼겹 짬뽕밥을 맛있게 먹는 모습입니다. 우삼겹 짬뽕밥이지만 그 안에는 해물과 갖은 야채가 함꼐 들어갑니다. 비오거나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에 딱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또 야채와 고기,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나쁘지 않은 메뉴입니다.

 

군만두 4개를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준다고 하기에 냉큼 했죠. 공짜 밥은 언제나 맛있는 법이니까요. 청라에서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중국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착한쭝식 청라점 추천합니다. 제가 직접 돈 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Value Creator.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